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가성비 5990원 신제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08:20: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은 스페인 레드 와인 ‘포스티노 리베로 유레시아 크리안자 (FAUSTINO RIVERO ULECIA NAVARRA CRIANZA)’를 모두의 와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은 2021년부터 해외 직수입을 통해 고품질 와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킴스클럽만의 와인 시리즈다.
 

▲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가성비 5990원 신제품 출시

이번에 출시된 ‘포스티노 리베로 유레시아 크리안자’는 온화한 봄 날씨, 건조한 여름 날씨로 품질 좋은 포도가 수확되는 스페인 현지에서도 소문난 스페인 북부 나바라 지역에서 생산된다.

국제 품종인 카베네 쇼비뇽과 스페인을 대표하는 품종인 템프라니요를 블렌딩하여, 12개월 동안 오크통에서 숙성 과정을 거쳐, 체리 색감의 붉은 빛감과 검붉은 과실향, 그리고 새콤한 향이 잘 어우러진 14도 레드 와인이다.

긴 피시니의 여운과 우아한 타닌감으로 다양한 파스타 및 스테이크, 삼겹살 등의 육류와 잘 어울리며, 특히 매콤한 한식과도 궁합이 맞아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이 와인은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이 90점의 높은 점수를 선사하며 호평한 와인으로 맛의 높은 균형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스페인 TOP 10 와이너리 ‘마르께스 델 아트리오 (Marques Del Atrio)’와 연간 계약을 통해 고품질 와인을 킴스클럽만의 와인 시리즈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직수입으로 들여온 만큼, 가격과 맛으로 초심자부터 와인 애호가까지 모두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