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김나영 패밀리 화보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08:22:1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키즈 윈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축적해온 기술력과 트렌디한 ‘미니미(Mini-Me)’ 콘셉트를 반영해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하도록 기획됐다.


노스페이스는 방송인 김나영에 이어 두 아들 신우·이준 군을 신규 키즈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이번 시즌 제품을 착용한 겨울 화보도 공개했다.
 

▲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

대표 아이템 ‘키즈 1996 눕시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상품 ‘1996 눕시 다운 재킷’을 키즈용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RDS(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와 소매 밸크로·밑단 스트링 등 보온성을 높이는 디테일을 적용했다. 페일 피치, 크림, 라이트 블루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패밀리룩 코디에 적합하다.

또한 캠핑 무드 프린트와 페이즐리 패턴을 적용한 ‘키즈 프린트 눕시 재킷’, 내피·외피를 분리해 3가지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키즈 3-IN-1 눕시 파카’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군도 선보였다. 이어머프 캡 등 윈터 액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출시해 보온성과 스타일링 다양성을 확보했다.

데님 텍스처를 프린트로 표현한 ‘키즈 블루 눕시 재킷’과 ‘키즈 블루릿지 팬츠’도 눈길을 끈다. 여유 있는 핏과 다운 충전재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였고, 로고 와펜과 레터링 자수로 디테일을 강화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키즈 보레알리스 숏부츠’와 ‘보레알리스 슬립온’에는 티볼 충전재와 하이드로 스토퍼 아웃솔을 적용해 보온성·접지력을 강화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키즈 겨울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자가진피 코재수술로 안정성 고려와 부작용 개선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얼굴 중앙에 위치한 코는 모양과 크기에 따라 한 사람의 분위기를 결정한다. 최근에는 콧대가 낮고 코끝이 뭉툭한 경우 둔하고 답답한 이미지로 보인다고 여겨 이를 개선하기 위해 코성형을 고려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지만 코성형 수요가 늘어나면서 그만큼 무분별한 수술도 증가세다. 이와 관련 수술 후 불만족이나 부작용으로 코재수술을 고려

2

도이치뱅크-NHN KCP, 헨켈코리아 공식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독일 대표 금융기관 도이치뱅크와 종합결제기업 NHN KC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이하, 헨켈)의 국내 공식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도이치뱅크와 NHN KCP는 헨켈이 운영하는 B2B(기업 간 거래) 전용 플랫폼에 전자지급결제대행(PG)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은 시세

3

헤지스 골프, LPGA 우승 임진희와 2026시즌 공식 의류 후원 재계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 골프(HAZZYS GOLF)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임진희 프로와 2026 시즌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임진희 프로는 2016년 프로 데뷔 이후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선수다. 첫 우승까지 5년이 소요됐지만, 안정적인 경기 운영과 성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