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8:23: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10월 17일까지 서류를 받는다.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인턴십은 12월 4주차부터 시작한다.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12월부터 실무 및 면접 평가를 실시해 내년 초 신입사원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직무는 ▲영업관리(패션·F&B) ▲기획 ▲마케팅이다. 전형은 ▲서류심사(11월) ▲면접(11월) ▲인턴십(12월·5주) ▲최종면접(2025년 1월) ▲입사(2월) 순으로 진행된다. 

 

▲ 한화갤러리아가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올해는 서울 명품관 리뉴얼 등 중요 프로젝트에 참여할 핵심인재 확보에 중점을 둔다. 인턴사원 전원이 명품관 주요 부서에 배치돼 5주간 업무를 수행한다.


이번 채용부턴 새 평가 항목인 ‘PR PLUS’를 도입한다. 입사 지원 시 자신의 강점을 동영상, 포트폴리오 등 자유 형식으로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 동안 서울 ▲성균관대(24일) ▲고려대(26일) ▲연세대(30일), ▲서울대(10월 2일) ▲한양대(7일)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 세부 일정은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현직자 및 인사담당자와의 1:1 상담을 통해 회사와 직무 관련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설명회에 참여하는 학생에게는 1만 5천 원 상당의 ‘파이브가이즈’ 기프트카드(한정수량)를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패션·유통 산업에 대한 현장 경험과 관련 역량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