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그룹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휴가철에 특히 유용한 '세븐데이즈(7DAYS) 타임어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8월 4일까지 7일 간 진행하는 '롯데온 세븐데이즈 타임어택' 행사는 미처 여름 바캉스 준비를 못한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매일 00시에 오픈해 24시간 동안만 할인되는 원 데이 딜 인만큼, 날마다 색다른 상품을 기다리는 재미가 있다. 롯데 계열 상품에 각종 여행, e쿠폰, 먹거리까지 선보인다.
![]() |
▲ <롯데온> |
이번 행사에서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롯데시네마, 롯데리조트 상품은 물론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아산 스파비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풀파티 입장권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랑스 마르세유 직항 전세기 상품(남프랑스 일주)은 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토스페이로 추가 5% 결제할인까지 받으면 최대 12%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를 타고 홍콩과 마카오를 3박4일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도심형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60%까지 할인되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썸머나이트권을 추천한다. 아이가 있다면 15% 할인가에 판매되는 실내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용권도 눈 여겨 볼 만하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휴가, 여행 시즌인 8~9월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을 깜짝 특가에 준비했다"며 "더운 여름을 지혜롭게 보낼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쇼핑찬스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