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7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모바일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를 통해 ‘사이판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사이판은 편도 약 4시간 30분 내외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1시간의 시차로 이동 부담이 적은 대표적인 휴양지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요를 유지하고 있다.
![]() |
| ▲ [사진=노랑풍선] |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사이판 에어텔 상품은 제주항공·티웨이항공·에어부산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숙소, 포함 식사를 결합한 올인원 구성이다. 일정은 4·5·6일로 운영되며, 출발지는 인천뿐 아니라 부산 출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지방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숙소는 PIC 리조트와 월드리조트 가운데 선택 가능하며, 워터파크와 키즈 시설 등 리조트 핵심 콘텐츠를 공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밤 출발 항공편 이용 시에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일정 후 체력 부담을 줄인 점도 특징이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객실당 동반 유아 1인 무료 혜택(24개월 미만, 약 1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PIC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슈페리어→디럭스)와 함께 키즈 보틀 슬러시, 부이바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월드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예약자 전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키즈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회오리 감자 쿠폰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옐로LIVE는 상품 구성과 혜택, 일정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사이판 에어텔 상품 역시 방송을 통해 리조트별 특징과 여행의 장점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