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마늘 간편식’ 론칭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8-29 08:40: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편의점 GS25가 농협경제지주, NH농협카드와 3자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국내산 농산물 소비 촉진 활동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 모델이 GS25가 국내산 마늘 소비 촉진 취지로 출시한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농협경제지주가 수급한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GS25가 간편식을 개발, 유통하고 NH농협카드와 연계한 소비 촉진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이 골자다.

 

앞서 GS25는 농협경제지주로부터 공급받은 국내산 마늘을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였다. 소이갈릭버거와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을 우선 출시했으며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의 마늘 간편식을 오는 3일 추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NH농협카드와 연계한 대규모 소비 촉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NH농협카드로 GS25의 국내산 마늘 간편식 5종을 구매하면 40% QR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가 10월말까지 이어진다. 할인 혜택 적용 시 ‘소이갈릭버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 모두 편의점 최저가 수준인 1800원(2종 정가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국내산 마늘 간편식을 필두로 국내산 농산물 특화 메뉴를 대폭 확대하는 등 우리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정주호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GS25의 역량을 활용한 우리 농가 지원, 국내산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전국 1만8000여 GS25 매장과 우리동네GS 앱의 O4O 역량을 적극 활용해 우리 농가와 전국 소비자를 연결하는 핵심 유통망 역할을 지속 수행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