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뷰즈 고 슬림' 서울·인천·부산서도 만난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6 08:42:2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VUSE)’의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가 서울 전역과 인천, 부산으로 확대 출시된다고 6일 밝혔다. 

 

뷰즈 고 슬림은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4개 구에 우선 출시됐으며,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 편리한 사용성 덕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지난 2 달여 기간의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1월부터는 서울 전역과 인천, 부산 등으로 제품 판매 범위를 확장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뷰즈 고 슬림 2ml’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확대를 통해 ‘뷰즈’ 브랜드의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여 나갈 예정이다.

 

뷰즈 고 슬림 2ml는 세라믹 히팅 기술을 통해 일정하고 균일한 맛을 제공하며, 예열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버튼이 탑재돼 버튼을 1.5초간 길게 누르면 강렬한 맛으로 변환돼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투명한 액상 흡입구로 남은 액상량도 확인할 수 있으며, 탈착식 배터리가 적용돼 사용 후 배터리를 분리 폐기할 수 있다.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액상 용량은 2.0ml(니코틴 함량 0.9%)이다. 소비자 가격은 1만 원으로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과 일부 베이프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판매 지역 확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뷰즈 고 슬림의 우수한 품질을 전달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화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