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밤샘스키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3 08:42: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가 최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슬로프를 배경으로 심야 시간대 스키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전체 길이 6,784m에 총 10개 면 슬로프, 10기 리프트 등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춘 곳으로, 이번 동계시즌부터 해발 580m 높이의 최상급 코스 ‘락’ 슬로프를 재운영 중이다.

 

▲ [사진=비발디파크]

 

오는 21일까지 판매하는 '밤샘스키 패키지'는 스키어들의 골든타임으로 꼽히는 심야스키 이용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객실 1박 △심야 리프트권 3시간(2인) △사우나 이용권(2인) △식음업장 및 부대시설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소노캄 비발디파크' 이용객들은 주중(월~목) 입실 시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지며, 반려동물과 방문하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 이용객들은 월~수 입실 시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밤샘스키 패키지’는 판매 및 이용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심야스키 운영 시간은 밤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다. 심야스키가 미운영되는 매주 월요일은 예약이 불가능하다.

 

상품 구매 및 상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최상의 설질 속 여유로운 심야 시간에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시설을 함께 경험하여 많은 분들에게 기억에 남는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비전, AI '책임경영' 국제표준 획득…영상보안 신뢰도 끌어올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비전이 인공지능(AI) 시스템의 책임 있는 운영을 위한 국제표준(ISO/IEC 42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한화비전은 AI 경영시스템(AI Management System, AIMS)을 국제표준 요구 사항에 따라 구축·운영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보다 신뢰할 수 있는 AI 기반 영상보안

2

"전화 한 통으로 범인 잡는다"…LG유플러스, '목소리 수배' 캠페인 가동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경찰청이 진행하는 ‘보이스 원티드(VOICE WANTED)’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3일 밝혔다. 보이스 원티드는 경찰청이 보이스피싱범의 목소리를 수집해 성문분석으로 범죄자를 특정하고 피해 예방에 활용하는 대국민 제보 캠페인이다. 제보를 희망하는 국민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를 녹음한 뒤 경찰청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3

SKT, 하나카드 제휴로 T로밍 고객에 '하나머니'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T로밍과 ‘트래블GO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과 하나카드는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해외에서 하나카드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하나머니를 익월 말 지급한다(1인 1회). 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