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오는 5일 프로농구단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홈 경기장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제2회 소노아임레디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5일 오후 5시 30분부터 고양 소노아레나를 방문한 소노아임레디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 당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농구 경기 관람 티켓(1인 2매)를 증정한다. 가입자 인증은 소노아임레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있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 |
| ▲ [사진=소노스테이션] |
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당일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소노아임레디’ 6행시 이벤트에서 가장 인상 깊은 6행시를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소노 스카이거너스 모든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하프타임 게임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어 1층과 2층에 마련된 행사 테이블에서 타투 스티커와 야광 응원봉 굿즈가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경기장 밖에서는 야외 양측 출입구에 마련된 커피차에 방문해 ‘소노아임레디’ 자음 퀴즈를 맞추면 커피와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브랜드명 변경을 기념하여 고객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올해 브랜드데이 행사는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며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한 자리인 만큼 회원들과 농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