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핸드캐리형 선물세트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08:44:4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아직 선물세트를 구매하지 못한 귀성객에게 마지막 구매 찬스를 제공한다.

 

보통 명절을 일주일 가량 앞둔 시점에는 휴대하기 좋고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가 잘 팔린다. 해당 기간에는 선물세트 배송 일정이 대부분 종료돼 상품을 구매하면 곧바로 들고 가야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현장 결제 또한 바로 이뤄져야하기에 가격 부담이 적은 저가 선물세트를 찾는 편이다. 

 

▲ <사진=롯데마트>

 

실제 작년 추석 본판매기간 1만원대 김, 과일 핸드캐리형 선물세트가 각 상품군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전 점에서 1만원대 과일, 김 핸드캐리형 선물세트를 포함해 가성비 장점이 뛰어난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과일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나주배(3kg)와 한판 제스프리 골드키위(15입)를 할인하며 해당 상품들은 모두 간편하게 들고 가기 좋은 소포장 핸드캐리형 박스 상품으로 제작됐다. 

 

수산에서도 가성비 핸드캐리형 김 선물세트를 주력 운영한다. 양반 들기름김세트(72g)와 비비고 토종김 5호(72g), 성경 보성녹차 정성L호(96g)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한다.

추가로 자연향 동고혼합 세트(215g)와 자연향 버섯혼합세트 2호(210g) 버섯 선물세트도 핸드캐리형으로 제작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축산에서는 10만원대 이하 가성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투플러스(1++) 등급 한우 중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로 제작한 마블나인 한우세트 3종 또한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한 호주산 소고기로 구성한 '청정와규 세트 1호'와 한돈으로 제작한 '흑돼지 모둠구이 선물세트' 또한 할인 품목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중저가형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공식품에서는 씨제이 스팸 12K호와 씨제이 스팸 닭가슴살 12호를 각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고 동원 튜나리챔 8호와 동원참치 M8호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핸드캐리형 음료 선물세트로 제작한 착즙하는남자 아내의 사과즙(21입)과 착즙하는남자 아내의 배도라지즙(21입) 또한 1+1으로 판매한다.

 

생활용품에서는 엘지 생활의 품격 1호를 판매하며 10개 구매시 1개 덤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엘지 생활의 품격 3호와 엘지 히말라야 핑크솔트 에센셜 세트는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안태환 롯데마트·슈퍼 그로서리 본부장은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고객 수요가 높은 가성비 핸드캐리형 선물세트와 중저가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 귀성길에 오르기 전롯데마트에서 마지막 선물세트 구매 기회를 잡아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