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크라운 하임X스텔라이브' 단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9 08:47: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31일 국내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스텔라이브’와 협업한 기획 상품 ‘하임X스텔라이브’를 단독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크라운제과의 ‘화이트하임’과 ‘초코하임’에 스텔라이브 3기 ‘클리셰’ 멤버 IP를 결합한 협업 기획팩이다. 롯데마트·슈퍼와 스텔라이브의 두 번째 협업 사례다.

 

▲ <사진=롯데쇼핑>

 

앞서 롯데마트·슈퍼는 지난 9월 ‘쿠크다스X스텔라이브’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해당 상품은 온라인 선판매 물량이 단시간 내 소진됐으며,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개점 직후 판매가 집중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후 추가 생산을 통한 2차 판매도 진행됐다.

 

이번 협업은 팬 커뮤니티와 SNS 등을 중심으로 제기된 요청을 반영해 기획됐다. 쿠크다스 협업 이후 팬덤 내에서 ‘하임’ 제품과의 협업을 원하는 의견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자, 롯데마트·슈퍼가 이를 검토해 두 번째 프로젝트로 이어졌다.

 

‘하임X스텔라이브’ 기획팩은 화이트하임(284g)과 초코하임(284g), 랜덤 포토카드 2장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1990원이다. 포토카드는 화이트·초코 테마로 나뉜 총 16종이며, 일반 카드와 스페셜 카드가 포함돼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31일 오후 4시 롯데마트 제타(ZETTA)와 롯데온을 통해 온라인 선판매가 시작된다. 이후 1월 1일부터 롯데마트 전점과 롯데마트 맥스(MAXX) 영등포점·금천점, 롯데슈퍼 193개 점포에서 오프라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 서울역점과 중계점을 포함한 전국 20개 점포에 스텔라이브 등신대를 활용한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스낵&디저트팀 MD는 “1차 협업 이후 팬들의 반응과 의견을 반영해 두 번째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IP 협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