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황금연휴 집밥족' 겨냥 할인행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5 08:55: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다. 

 

먼저 이번주 핫프라이스 특가 상품으로 사과를 선정,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상생 사과(4~7입/봉/국산)’를 현재 사과 시세 대비 30% 가량 저렴한 가격인 7990원으로 1인 2봉 한정 판매한다. 이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1천원 할인과 함께 행사 카드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가격으로, 롯데마트·슈퍼 2024년 사과 판매가 기준 가장 저렴한 최저 가격이다.

 

▲ <사진=롯데마트>

 

그리고 1++(9)등급 프리미엄 한우 ‘마블나인’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체어맨스리저브 CR 척아이롤/갈비살’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국내산 한돈 앞다리, 갈비/뒷다리(각 100g/냉장)’는 각 1390원, 119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양념이 되어 있어 볶기만 하면 되는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제주 흑돼지 간장불고기/고추장불고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만원 미만 델리 먹거리도 준비했다. ‘김밥&롤 닭강정/유부초밥 세트(각 1팩)’는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6993원에 판매한다. ‘온가족 한통가득 탕수육(1팩)’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25% 할인된 가격인 9743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입 새우튀김(15입)’도 9990원에 판매한다. 이처럼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델리 메뉴들을 통해 황금연휴 집밥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스노우플랜 가을 페스타’를 통해 롯데마트의 ‘스노우 플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노우 특가’ 행사 상품도 선보인다.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스노우 특가’ 상품 결제 시 ‘롯데마트GO’ 앱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미가입 고객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롯데마트GO’ 앱을 다운받아 결제 시 바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노우 특가’ 대표 상품으로 ‘와규 5초 구이(600g/냉동/호주산)’를 반값 할인해 1만 2900원에 판매한다. ‘제주 GAP 하우스 감귤(1.4kg/팩/국산)’은 1500원 할인된 1만 24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찰고추장/태양초 고추장(각 2kg)’은 40% 할인과 함께 스노우플랜 회원에게만 3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각 1만 4760원에 판매한다.

 

스노우플랜 회원을 위한 선착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26일(목)에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그 외 기간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스노우플랜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2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3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