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8-30 08:59: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오는 1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자랑한다.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 도 출시된다.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셰프 메이드 케이크로 오는 8월 31일 먼저 선보인 뒤, 이후 9월 중순경부터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스마일 이모티콘의 눈과 입부분을 표현한 아이코닉한 케이크로 기획되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을 선보인다. 9월 중순 경에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 토핑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우석이도 외계인’은 브랜드 모델이자 신입 연구원 변우석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담긴 특별한 제품이다”라며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시작으로 포토카드를 비롯한 굿즈 등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