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미니멀웍스와 '다이아몬드 후지' 캠핑 패키지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02:4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를 운영하는 제이디오(대표 정병길)와 ‘다이아몬드 후지’를 볼 수 있는 후지산뷰 후모톳바라 캠핑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다이아몬드 후지’는 일본의 상징적인 명산 후지산 정상과 떠오르는 태양이 만나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장관을 의미하며, 연중 관찰할 수 있는 시기가 정해져 있어 캠퍼라면 꼭 한번 보고 싶은 풍경으로 꼽힌다.

 

▲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에서 판매중인 ‘미니멀웍스 X 다이아몬드 후지산 콜라보 패키지 (IN 후모톳바라)’는 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전 세계 캠퍼들의 캠핑 성지로 알려진 시즈오카 ‘후모톳바라’ 캠핑장에서 ‘다이아몬드 후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천-시즈오카 왕복 항공권과 시즈오카 시내 1박, 후모톳바라 캠핑장 2박 숙박료가 포함돼 있다.

 

선착순 20팀에게는 무거운 캠핑 장비 이동 고민을 덜어줄 미니멀웍스 백팩킹 텐트 무상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이디오 자사몰에서 사용가능한 미니멀웍스 상품 20% 할인권, 미니멀웍스의 참가자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보다 안전한 해외 패키지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응급의료지원 서비스, 일정 변경시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안심보장제 등을 시행 중이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팀장은 “일본 후지산을 담은 캠핑 성지로 유명한 후모톳바라에서 보는 다이아몬드 후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름다운 경관을 직접 눈으로 담아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