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노르웨이 생연어 브랜드 '휘라' 특별 혜택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09:02: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9월 18일까지 노르웨이 항공 직송 콜드체인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 특별 혜택가 행사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불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함께 노르웨이 여행권, 씨푸드프롬노르웨이 홍보대사인 '엘링 홀란(Erling Haaland)’의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르웨이어로 '만세'를 뜻하는 휘라는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 후 노르웨이 대표 연어 양식 기업 살마(SalMar)사를 통하여 오직 항공 직송과 신선 유통 콜드체인시스템을 거쳐 우수한 품질 그대로 입고된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다. 홈플러스는 지난 8월 초, 휘라를 론칭했으며, 노르웨이 현지 공장에서 포장된 슈페리어 등급 연어를 항공 직송으로 최대 48시간 이내에 들여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노르웨이 휘라 생연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품목 최대 반값 할인을 지원한다.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함께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통사들 중 홈플러스에서 가장 먼저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휘라 생연어에 부착된 홀란 스티커 내 QR 코드를 스캔해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노르웨이 2인 여행권(1명)'과 축구선수 '엘링 홀란' 친필 사인 '노르웨이 국가대표팀 유니폼', '씨푸드프롬노르웨이 X 홀란 인쇄 사인볼', 노르웨이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6일 씨푸드프롬노르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준 홈플러스 수산팀장은 "지난 8월 론칭한 노르웨이 생연어 브랜드 휘라가 최상의 신선함을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휘라 생연어를 경험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으며,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