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정웅제 신임 대표이사 선임… 영업 경쟁력 강화 목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09:04: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최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정웅제 ㈜보령 영업부문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정웅제(1967년생) 대표는 의약품 영업 분야 전문가로, 한미약품 상무를 거쳐 2017년 보령에 합류했다. 이후 의원영업본부장과 영업부문장을 맡으며 전략 수립부터 현장 실행까지 영업·마케팅 전반을 이끌어 왔다. 빠른 시장 대응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수익 창출에 기여한 인물로 평가된다. 

 

▲ 정웅제 대표이사.

이번 인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영업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성 중심의 체질 개선을 추진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정 대표는 “영업 경험을 기반으로 효율적 조직 운영을 통해 내실 있는 성장을 추진하는 동시에, 소비자 지향적 제품 개발을 통한 기업 가치 제고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보령의 자회사로, 일반의약품·건강기능식품·의약외품·의료기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소비자 건강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청호나이스, 한파 속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조합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겨울철 한파가 이어지면서 실내 체류 시간이 늘어나자 주거 환경의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한 겨울가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난방 중심의 소비에서 벗어나 음용수 관리, 실내 공기 질, 위생 환경을 개선하는 가전 전반으로 수요가 확산되는 양상이다. 청호나이스는 겨울철 사용 빈도가 높은 생활가전으로 냉온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품을

2

CONX, ‘순환형 RWA’ 실증 모델 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최근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은 디지털자산에 대한 단순한 투자 단계를 넘어, 실질적인 가치를 지닌 RWA(Real World Asset, 실물연계자산)와 STO(토큰증권)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글로벌 금융 기관들이 국채나 펀드 등 전통 금융자산을 토큰화 하며 실질 자산의 디지털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이런가운데 컴투스홀딩스 등 세계적인

3

우리銀, 사회적 경제기업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7일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함께 추진한 사회적경제 생태계 활성화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2025년 우리(Woori) 임팩트 챌린지 공모전’ 선정기업을 발표하고 지원금 총 1억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2025년 우리(Woori) 임팩트 챌린지 공모전’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