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아영 기자] 이마트24가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단/신 에이드(단 에이드, 신 에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
▲ [사진=이마트24] |
'단신 에이드'는 누적 판매수량 3천만개를 돌파한 '단/쓴/향/짠 커피' 시리즈의 신상품이다. '단 에이드'는 복숭아와 자두의 향과 맛을, '신 에이드'는 레몬과 라임으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가격은 각각 1300원이다.
특히, 한 글자 상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시리즈 상품임을 강조했으며, 최근 음료 시장의 메가트렌드에 맞춰 제로로 선보였다.
폭염과 고물가에 대한 부담으로 가성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단/쓴/향/짠커피의 올해(1월~7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이마트24 음용식품팀 구혜진 MD는 "제로음료 등 고객의 소비패턴과 트렌드를 반영해 차별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커피 4종에 이어 에이드 2종까지 총 6종의 '가성비 시리즈'를 통해 가성비 음료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