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맥스본' 협업 반려견 용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09:07: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SORY)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함께 반려견과 보호자의 일상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미국 반려동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맥스본(Maxbone)과 협업해 반려견 용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빈폴액세서리, '맥스본' 협업 반려견 용품 출시

맥스본은 2016년 미국에서 론칭하여 반려동물의 현대적이고 쉽고 재미있는 필수품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제품들이 고급스러운 컬러, 기능성 원단,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는 평을 받으며,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협업을 펼쳐왔다.

빈폴액세서리는 지난해 파자마, 룸 슈즈, 타월 등 홈 텍스타일과 레인 부츠, 우산 등 웨더용품을 선보인 데에 이어 올해는 반려동물 용품을 출시하면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구성을 점차 확대한다. 가방, 지갑 위주의 품목 운영을 넘어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빈폴액세서리는 맥스본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견과 보호자의 편안한 일상을 위한 실용적인 반려견 용품을 제안했다.

보온성이 우수한 재킷, 방수 기능 및 통기성을 갖춘 레인 코트,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캐리어, 통기성이 좋은 하네스(harness, 가슴줄), 편리한 산책을 도와주는 핸즈프리 리쉬(leash, 목줄)와 파우치, 귀여운 장난감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빈폴 일부 매장(도곡점, 스타필드 고양/안성/수원)에서 판매된다. 오는 19일까지 SSF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및 무료 교환/반품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김인희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빈폴액세서리가 맥스본과 함께 반려견, 보호자를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반려동물 용품 뿐만 아니라, 홈 텍스타일, 웨더용품 등 신규 상품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폴란드에 ‘천무’ 5.6조 추가 수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폴란드 현지에서 다연장 유도무기 ‘천무’의 유도미사일을 추가 공급하는 5조6000억원 규모 계약을 체결했다. 유럽연합(EU)의 방산 블록화가 강화되는 상황에서 정부의 적극적인 방산 외교와 현지 생산 전략이 맞물리며 대규모 수주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30일 폴란드 군비청과 사거리 80㎞급

2

뚜레쥬르, 유니콘·무지개 담은 신년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신년을 맞아 새해의 설렘과 희망을 콘셉트로 한 신제품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을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니콘과 무지개를 메인 콘셉트로,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을

3

아웃백, 연말에도 멈추지 않는 나눔…전국 매장서 ‘러브백 캠페인’ 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연말에도 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연말에 집중되는 일회성 기부를 넘어, 연중 상시 운영되는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목표로 한다. 올해 역시 전국 매장이 자발적으로 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