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파세대 교육 리딩 기업 (주)웅진씽크빅[095720](대표 이재진)이 중등 학습 플랫폼 ‘웅진 스마트올중학’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시중에서 판매하는 유명 교재를 바탕으로 한 수학, 영어 신규 강좌를 오픈한다. 수학 강의는 입문 과정인 ‘디딤돌수학 개념연산’부터 기본 과정인 ‘개념원리’, 심화 과정인 ‘개념원리 RPM’, ‘블랙라벨’까지 수준별로 구성해 내신 성적 향상, 최상위권 도약 등 수강 목적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어 강의의 경우 영문법 분야 판매 1위인 ‘마더텅 중학영문법’, 중학생이 어려워하는 구문에 초점을 맞춘 ‘정말 기특한 구문독해’ 등을 기반으로 제작해 내신 대비와 기초 실력 향상을 돕도록 했다.
![]() |
▲웅진씽크빅, '웅진 스마트올 중학' 겨울방학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대치동 학원의 프리미엄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치TOP’ 라인업도 확대한다. 이번 겨울방학 시즌 동안 각각 역사, 논술 강의를 제공하는 ‘세계로학원’과 ‘C&A논술학원’이 추가로 입점한다. 이로써 수강생들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역사, 논술 등 총 6개 과목, 8개 학원의 커리큘럼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
김영진 웅진씽크빅 온라인사업본부장은 “겨울방학 동안 본격적으로 신학기를 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실용적인 학습 콘텐츠를 중심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웅진 스마트올중학 하나로 예습 복습부터 고입 준비까지 할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