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서 ‘중국 상해’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09:08: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4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중국 상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중국 상해는 한국보다 온화한 기후로 한겨울에도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으며, 특유의 야경·미식·쇼핑·문화 콘텐츠가 풍부해 최근 주목받는 대표 여행지다. 2026년까지 무비자 시행으로 더욱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 소개되는 ‘중국 상해’ 상품은 2026년 3월 28일까지 직항으로 운영되며, 전 일정 노옵션·노쇼핑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시청 서커스·황포강 유람선·동방명주타워 전망대·오진 뱃놀이가 포함된 ‘상해/오진 4일’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과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녁 출발 상해 4일’ 등이 있다. 

 

두 상품 모두 ▲월드체인 특급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또는 ▲4~5성급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한다.

 

공통 관광 일정으로는 ▲상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전망대 '동방명주타워' ▲레스토랑·갤러리·문화 공간이 조화된 감성 거리 '판롱티엔디' ▲와이탄과 푸동의 야경을 한 눈에 감상 가능한 코스인 ‘황포강 유람선’ ▲상해 야경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 번화가 '남경로' 등 상해 핵심 관광지를 모두 포함했다.

 

추가로, 저녁 출발 상해 4일 상품은 세계 유일의 ‘주토피아 랜드’를 갖춘 상하이 디즈니랜드 방문 일정도 포함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를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4명 이상 예약 시 인당 2만 원 할인△5성급 호텔 업그레이드(저녁 출발 상해 4일 상품 예약자) △커피·음료 제공(1인 1잔) △10명 이상 예약 시 단독 행사 진행 등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하이 기획전은 겨울에도 따뜻하고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최적의 근거리 여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옐로LIVE를 통해 상품 구성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상하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라뽁구리 큰사발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라뽁구리 큰사발면’을 오는 26일 선보인다. 너구리는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카구리(카레+너구리)’ 등 소비자가 직접 조리법을 변형하는 모디슈머 레시피의 핵심 재료로 자리 잡아왔다. 라뽁구리 큰사발면은 고춧가루와 고추장, 간장을 활용한 정통 라볶이 소스를 베이스로 하되, 너구리 고유의 해물 풍미를

2

하나투어 고객, 가장 많이 다시 찾은 여행지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 고객이 지난해 가장 많이 재방문한 해외 여행지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반복 여행 수요가 확대되며 이른바 ‘N차 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기획상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동일 국가를 두 차례 이상 방문한 고객 비중이 일본, 베트남, 중국 순으로 높게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3

LS전선, 기후 대응 'A-'로 레벨업…국내 유일 CDP 리더십 기업 등극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전선이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국내 업계 유일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LS전선은 CDP(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가 발표한 2025년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A- 등급을 획득해 ‘리더십’ 등급에 진입했다고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