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겨울철 편안함과 보온성 갖춘 신개념 방한화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9:14:02
  • -
  • +
  • 인쇄
스니커즈의 편안함과 따뜻한 방한화 특징을 모두 담아
어떤 룩에도 매치가 쉽고,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
접지력과 오토레이싱 시스템 등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 더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겨울철 발 시림을 방지하기 위해 어그부츠나 방한화 같은 겨울 슈즈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따뜻함과 비례해 무거운 무게나 투박한 디자인으로 운동화에 대비 일상에서의 활용도는 다소 떨어지기 마련이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니커즈의 편안함에 방한화의 보온성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방한화 스텝 윈터 슈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투박하고 무거웠던 기존 방한화의 고정관념을 깬 상품이다. 세련된 스니커즈 형태의 실루엣을 적용하고, 로우컷을 채택해 어떤 룩에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다. 덕분에 출퇴근길과 같은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주말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가능해 TPO에 구애받지 않게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신발 안쪽에는 부드러운 퍼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이는 발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 차가운 외부 공기를 차단하고 체온은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 덕분에 영하의 날씨에도 포근하고 쾌적한 발 컨디션을 제공한다.

겨울철을 고려한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밑창에는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을 적용했다. 이는 마찰력이 높은 특수 고무 소재로 내구성과 접지력의 밸런스를 최적화해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다이얼을 돌리고 당기는 것만으로도 신발 끈을 쉽게 조이고 푸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발에 딱 맞는 피팅감을 빠르고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덕분에 두꺼운 장갑을 끼거나 손이 꽁꽁 어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남, 여 공용으로 색상은 시크한 무드의 올 블랙 한 가지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스텝 윈터 슈즈는 편리함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편리함은 물론, 스타일과 기능성 그리고 보온성까지 네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이라며, “스니커즈처럼 캐주얼하고 편하지만, 방한화의 기능은 완벽하게 갖춘 이 상품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이브, 'MMA2025' OTT 독점 무료 생중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웨이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의 OTT 독점 중계권을 확보하고, 이날 오후 4시부터 레드카펫과 본식 1~3부를 무료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

2

[포토]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읍 환원, 지역 정체성 회복의 시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윤병태 나주시장은 25일 영산포 주민들의 숙원인 ‘영산포읍 환원’을 주제로 열린 간담회에서 박연병 행정안전부 차관보 직무대행과 함께 지역 현안과 불합리한 행정구역 구조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영산포읍 환원은 역사적 정체성과 주민 자긍심을 되찾는 일”이라며 지방자치법 개정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3

[포토]대신파이낸셜그룹, 나주시에 사랑의 성금 전달…19년 이어온 ‘고향 나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신파이낸셜그룹이 25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성금을 나주시에 기탁하며 창업주 고(故) 양재봉 회장의 고향 나주와 이어온 19년의 사회 환원을 다시 한 번 실천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해마다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이어룡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창업주의 나눔 정신이 지역 곳곳에 희망을 전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