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4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6 09:11:11
  • -
  • +
  • 인쇄

쿠팡은 로켓배송 상품으로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4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쿠팡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한 달 내 로켓상품으로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와 신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New 브랜드’에는 이달 신규 입점한 투데이엔, 스톤브릭, 비비드스튜디오, 파머시, 마리엔메이, MUH, 라뮤즈, 바이오이펙트 등 총 8개의 로켓배송 브랜드를 새롭게 공개한다. 

 

▲ 쿠팡 제공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번 로켓신상 기획전에는 일주일간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상품들을 선정해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MUH 올인원 에센스, 투데이엔 아이새도우 팔레트, 비비드스튜디오 립 플래쉬 등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와우 멤버에게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달 신상' 카테고리에서는 뉴트로지나 ‘아미노’와 잇츠스킨 ‘타이거시카’ 라인 등 4월에 추가된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온라인으로 뷰티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로드샵, 드럭스토어, 트렌드핫템 카테고리 제품도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현재 쿠팡에서는 무료배송 캠페인의 일환으로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개만 사도 무료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은 매달 고객들에게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이기 위해 ‘로켓신상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