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기본부터 채우는 화장대' 뷰티 풀충전 행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09:13: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1일 0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상품은 '품절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았던 뷰티용품과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 <사진=아성다이소>

 

기초화장품으로는 다이소 리들샷이라고 알려진 ‘리들샷 100 / 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비롯해, 입고 시 당일 완판되며 재입고 알림이 2500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ml' 등을 판매한다. 

 

색조화장품으로는 품절 대란 상품 중 하나인 '손앤박 컬러밤' 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윤기있는 입술을 보여주는 플럼핑 효과의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잡티, 다크서클, 붉은 기 등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컨실러'를 마련했다. 

 

메이크업소품은 3중 레이어 구조로 쿠션감이 좋은 '마시멜로 퍼프'와 '밀착 쿠션 에어 퍼프', 부드러운 모(毛)로 자극 없이 섬세한 아이섀도우 표현이 가능한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 등 인기 대란 템을 다량 입고했다.

 

이 외에도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신상 브랜드도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미모 바이 마몽드'만의 독자 성분이 함유된 '로지-히알론(Rosy-Hyalon™) 라인'과 피어니-티놀(Peony-Tinol™)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LG생활건강의 ‘CNP bye od-td’는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트러블 전문 브랜드로,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해 생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며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VT 구매 이벤트’와 ‘CNP bye od-td 신상 리뷰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VT 구매 이벤트’는 VT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리들샷 100, 300, 500, 콜라겐S50, 프로시카S50으로 구성한 ‘리들샷 앰플 본품 5종 키트’를 30명에게 증정한다.

 

'CNP bye od-td 신상 리뷰 이벤트'는 11일부터 30일까지 신상품 리뷰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보온보냉 멀티백 1개와 비치타월 1개로 구성된 '오돌토돌 굿즈 SET'를 증정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평소에 구매하시기 어려웠던 VT 리들샷 등을 다량 확보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2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3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