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물가 맞춰 할인 설 특집전 '설렘가득 다드림쇼핑'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09:17: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매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 생필품 사은품을 제공하는 설 특집전 ‘설렘가득 다드림쇼핑’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속된 고물가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식품, 주방에만 적용되던 구매 혜택을 전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명절 인기상품 최대 75% 할인 ▲매일 3만원 할인쿠폰 ‘다드림 쇼핑지원금’ ▲구매금액별 선택형 사은품 ‘실속만점 기프트’ ▲대량주문 고객 최대 110만원 적립금 제공 등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 <사진=롯데홈쇼핑>

 

행사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매일 최대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일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김 선물세트, 두루마리 휴지,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타올, 참기름&들기름 세트 등 고객이 선택한 생필품을 매일 증정한다.

 

식품 카테고리는 셀럽을 활용한 테마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해외 프리미엄 먹거리부터 국내산 농수산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특별한 설’ 특집방송을 열고 11일 참돔, 우럭, 옥돔으로 구성한 ‘신안건정 반건조 수산물’, 18일 다시마팩을 추가 증정하는 ‘기장미역’ 등 국내산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김나운의 라라쇼’는 13일 명절 인기식품 ‘김나운 LA갈비’를 7팩(총 2.8kg) 대용량으로, ‘요즘쇼핑 유리네’는 17일 ‘못난이 부사사과’ 6kg를 3만원 대로 소개한다. 

 

이외에도, ‘횡성한우 국거리&불고기 세트’, 이탈리아산 엑스트라 버진 등급 ‘올리타리아 올리브유’ 등 선물용 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방 카테고리는 화제의 가전 ‘발뮤다 플레이트’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며 방송에서만 케이스, 스크래퍼, 레시피북을 증정한다. 미국 직수입 ‘에피큐리언 도마’, 2년 연속 조기 매진된 17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 ‘WMF 냄비’ 등 화제의 주방용품도 최대 65%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식품, 주방, 가전 등 명절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23일부터 이틀 간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인기 상품을 당일 배송하는 ‘퀵배송’ 기획전도 운영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홍삼, 화과자, 과일세트 등 선물용품을 선보이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고물가로 설 준비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명절 인기 상품을 대폭 할인하고, 구성을 확대해 선보이는 설 특집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일 할인쿠폰, 생필품 위주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쇼핑 혜택도 마련한 만큼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2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3

'플로깅부터 연탄까지'…대한해운, 현장형 ESG로 지역사회 실천 앞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M그룹의 해운부문 계열사 대한해운은 지난 29일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신촌 사옥 인근에서 '플로깅 Day(환경정화+걷기)'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로깅(Plogging)은 '줍다'는 의미의 스웨덴어 '플로카 우프(Plocka upp)'와 영어 '조깅(Jogging)'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