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일본 역세권 가성비 호텔 '빌라폰테인' 단독 브랜드위크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09:18:3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일본 호텔 브랜드 ‘빌라폰테인’과 단독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일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빌라폰테인 숙소를 최대 28% 할인하는 이벤트다.

 

14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빌라폰테인은 오사카, 도쿄, 고베 등 일본 주요 여행지에 위치한다. 공항과 역 접근성이 우수해 여행 동선 계획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하네다 에어포트’는 하네다 공항과 바로 연결되며,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오사카 우메다’, ‘호텔 빌라폰테인 고베산노미야’, ‘호텔 빌라폰테인 그랜드 도쿄타마치’ 등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 <사진=여기어때>

 

이번 이벤트는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할인 혜택 외에 호텔별 대욕장 이용, 해피아워, 지역 특색을 살린 조식 등이 추가 제공된다. 세부 혜택과 가격 정보는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세진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빌라폰테인은 일본 주요 여행지에 호텔을 두고 있어 많은 여행객이 이용하는 숙소”라며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커피 애호가 겨냥한 ‘핸디엄 커피 1호점’ 삼성동에서 시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커피원액 브랜드 핸디엄(HANDIUM)은 서울 삼성동에 첫 번째 직영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핸디엄 커피 1호점은 매장 내 에스프레소 머신과 그라인더를 두지 않고 자사의 고품질 원액으로 모든 커피 메뉴를 제조하는 혁신적인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12년 이상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고농도 커피 원액을

2

콜마비앤에이치, 글로벌 HACCP 취득…글로벌 고객 신뢰 제고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콜마비앤에이치가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업계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글로벌 HACCP’ 인증을 취득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사 신뢰도를 높이고 해외 수출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콜마비앤에이치(대표 이승화)는 세종3공장과 음성공장이 글로벌 HACCP 심사에서 동시에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3

"한라에서 백두, 그리고 세계로"...'전기차 실크로드' 완성할 남북 협력의 서막 올랐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반도를 기점으로 중국, 인도, 아랍에미리트(UAE)를 잇는 이른바 '전기차 실크로드(EV Silk Road)'의 완성을 위해 남북 협력의 물꼬를 트는 정책적 공론의 장이 마련됐다. 국제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IEVE)는 지난 13일 법무법인 세종 대회의실에서 '2027년 평양 국제 전기차 엑스포(P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