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경기떡집’과 협업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0 09:18: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66년 전통의 ‘경기떡집’과 함께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표적인 인기 명절 선물인 떡과 협업해 다가오는 설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경기떡집은 12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재됐으며, ‘서울 3대 떡집’으로 손꼽힐 정도로 다양한 대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와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를 경기떡집 상품들과 함께 구성해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 <사진=하이트진로>

‘진로 파랑 두꺼비 선물세트’는 파랑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경기떡집의 시그니처 떡인 ‘이티떡’으로 구성했다. 경기떡집 오프라인 6개 매장(망원동본점, 남양주점, 롯데백화점본점, 강남점, 분당점, 미아점)에서 판매된다.

 

‘진로 분홍 두꺼비 선물세트’는 분홍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함께 약과, 쫀드기로 구성했다. 경기떡집 오프라인 6개 매장(망원동본점, 남양주점, 롯데백화점본점, 강남점, 분당점, 미아점)과 경기떡집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375ml 1병, 전용잔과 십리향 세트 2호, 3호로 구성됐으며, 경기떡집 망원동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선물세트는 3종 모두 500개 한정으로 20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설에는 더욱 풍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기 위해 경기떡집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젊은 층은 물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를 즐기는 중장년 층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최초 무릎 통증 디지털치료기기 ‘모라 큐어’ 식약처 허가 획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근골격계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에버엑스(대표 윤찬)는 자사가 개발한 디지털치료기기 ‘모라 큐어(MORA Cure)’가 슬개대퇴통증(Patellofemoral Pain Syndrome)을 적응증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허가는 국내 디지털치료기기가 기존의 정신건강, 호흡기, 이명 등

2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마법사의 밤’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마법사의 밤 애프터 나이트/쿠마노 온천 살인사건~울새는 보았다! 마법사는 두 번 죽는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입문(TYPE-MOON)에서 개발한 2012년 게임 '마법사의 밤'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다. 타입문의 메인 시나리오 라이터

3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의 모루’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강화 천장 시스템 ‘고대의 모루’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고대의 모루’는 강화 천장 시스템이다. 강화 실패할 때마다 누적된 기운이 최대 상한선에 도달하면 확정적으로 강화 성공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고대의 모루’는 모험가들이 보유한 장비와 연금석, 토템, 유물 등에 적용된다.‘고대의 모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