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건강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X 7979 서울 러닝크루 협업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0: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뚜기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와 협업해, 9~10월 두 달간 러닝 행사에서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제품 등을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7979 서울 러닝크루는 2022년 시작돼 올해로 3년째를 맞았으며, 매주 목요일 광화문광장, 여의도공원, 반포한강공원 등 3개 권역에서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지난해까지 약 3,000명 이상이 참여한 인기 높은 프로그램이다. 오뚜기는 9~10월동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의 코치진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가뿐한끼 키트와 해치&옐로우즈 캐릭터 키링 굿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9월 매주 목요일 러닝 일정(9/5, 9/12, 9/19, 9/26)에 맞춰, 참가자를 케어하는 코치진과 페이서를 대상으로 스페셜 키트를 총 4회 제공한다. 행사에 제공하는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는 가뿐한끼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 카레 ▲현미밥과 ▲보냉백 ▲굿즈로 구성된다.

 

또한, 10월(10/2, 10/10, 10/17, 10/24)은 러닝크루에 총 3회 참가하고 여의나루 러너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건강 미션’을 실시하여, 선착순으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미션 참가자들에게는 서울시 해치 캐릭터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로 만든 한정 키링 굿즈가 덤으로 제공된다. 내달 12일 서울레이스 마라톤 대비 일일행사(쉐이크아웃런)에 참가하는 이들에게도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러닝크루를 응원하고, 식단 관리로 제격인 가볍게 즐기는 가뿐한끼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협업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간편식이지만 닭가슴살, 양배추 등 건강한 재료로 영양까지 갖춘 가뿐한끼를 한 끼 식사로 부담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1월 현대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볍고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를 론칭했다. 가뿐한끼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으며, 현재 보유한 라인업은 ▲곤약볶음밥 4종(닭가슴살·매콤닭가슴살·쇠고기·새우계란) ▲현미밥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 카레 ▲곤누들 비빔국수 등 총 8종이다. 온라인 주력 브랜드로 자사 온라인몰 ‘오뚜기몰’,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협업...특별 메뉴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귀

2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3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