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600개 제품 최대 70% 할인 '겨울 세일'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9:21:2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1월 27일부터 12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연말 맞이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27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다가오는 겨울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집 안의 다양한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밀 수 있도록 소파, 침대, 러그 등 약 600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사진=이케아코리아>

 

행사 기간 동안 제공되는 기본 할인에 더해, 매주 별도로 선정된 일부 제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 그리고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등받이·시트·팔걸이의 세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그룹스펠(GRUPPSPEL) 게이밍 의자, 책과 소품 수납에 활용도가 높은 빌리(BILLY) 책장, 1990년에 출시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셸쇠(SJÄLSÖ) 암체어,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접어서 보관하기 편한 비에르코센(BJÖRKÅSEN) 노트북 스탠드가 있다.

 

이와 함께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 제품들도 이번 겨울 세일에 포함된다. 겨울 시즌 한정 패키지로 더욱 특별해진 빈테르사가(VINTERSAGA) 생강쿠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 팬케이크 공로트(GÅNGLÅT), 간편 조리로 다양한 메뉴에 활용할 수 있는 식물성 슬라그베르크(SLAGVERK) 밀 너겟 등 연말에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식품이 준비됐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겨울과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케아 겨울 세일을 통해 많은 분들이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고 따뜻하게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이브, 'MMA2025' OTT 독점 무료 생중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웨이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의 OTT 독점 중계권을 확보하고, 이날 오후 4시부터 레드카펫과 본식 1~3부를 무료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

2

[포토]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읍 환원, 지역 정체성 회복의 시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윤병태 나주시장은 25일 영산포 주민들의 숙원인 ‘영산포읍 환원’을 주제로 열린 간담회에서 박연병 행정안전부 차관보 직무대행과 함께 지역 현안과 불합리한 행정구역 구조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영산포읍 환원은 역사적 정체성과 주민 자긍심을 되찾는 일”이라며 지방자치법 개정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3

[포토]대신파이낸셜그룹, 나주시에 사랑의 성금 전달…19년 이어온 ‘고향 나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신파이낸셜그룹이 25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성금을 나주시에 기탁하며 창업주 고(故) 양재봉 회장의 고향 나주와 이어온 19년의 사회 환원을 다시 한 번 실천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해마다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이어룡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창업주의 나눔 정신이 지역 곳곳에 희망을 전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