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09:21: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2026년 한 해 동안 SNS를 통해 한샘의 홈 리빙 라이프스타일을 알릴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6일 한샘에 따르면 ‘홈크루 Lite’는 고객의 디지털 탐색 성향에 맞춰 브랜드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운영되는 한샘의 공식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실제 주거 공간에서 한샘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고, 이를 SNS 콘텐츠로 공유하게 된다. 한샘은 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입체적이고 차별화된 홈 리빙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한샘>

 

특정 상품을 중심으로 단기 활동하는 ‘홈크루’와 달리, ‘홈크루 Lite’는 1년간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 자격을 유지하며 활동한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연간 약 30종 이상의 가구 및 생활용품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각종 마케팅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활동 성과에 따른 리워드도 마련됐다.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활동비 3만 원과 리빙 아이템이 지급되며, 분기별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각 3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0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거주 한샘몰 회원이다. 최종 선정자는 내년 1월 9일 발표될 예정이다. 지원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주체적으로 삶을 가꾸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한샘의 가치와 다양한 활용성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샘과 함께 2026년 한 해 동안 감각적인 홈 리빙 라이프를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2

틸팅포인트 "게임만으론 부족"…비게임 앱에 연 3000만 달러 베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는 프랑스 모바일 앱 퍼블리셔 콰이어트(Quiet)를 비롯한 두 개의 모바일 앱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게임이 아닌 소비자 앱 성장을 위해 연간 총 3000만 달러 규모의 UA(User Acquisition·사용자 확보) 자금을 펀딩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틸

3

LG전자, 모니터에 AI 심었다…'울트라기어 에보'로 게이밍 판 다시 짠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모니터 자체에 AI 솔루션을 탑재한 차세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에보(LG UltraGear evo)’를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반 영상·사운드 기술을 앞세워 게이밍 모니터 경쟁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