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4910, T1과 손잡았다…2026 공식 유니폼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5 09:24: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이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2026년 공식 유니폼 판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지난해 11월 T1과 ‘리드 파트너(Lead Partner)’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1000만 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여성 패션 플랫폼과 리그오브레전드(LoL) 국제 대회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글로벌 e스포츠 구단 간 협업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같은 달 T1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굿즈 스토어 ‘T1 SHOP’이 에이블리와 4910에 동시 입점하며 양사는 공식 굿즈 판매 채널로서 협업을 본격화했다.

 

▲ [사진=에이블리]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T1 리그오브레전드 팀과 발로란트 팀의 2026 시즌 신규 유니폼이다. 구성은 저지, 재킷, 팬츠, 선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DIY 마킹 키트 등 총 4종이다. 올해 1월부터 공식 후원이 시작됨에 따라 저지와 재킷에는 에이블리 로고가 삽입됐다. 롤 팀의 저지, 재킷, DIY 키트는 이날 정오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에이블리와 4910에서 판매되는 모든 T1 굿즈는 무료 배송으로 제공된다.

 

양사는 신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에이블리와 4910은 오는 11일까지 추첨을 통해 T1 롤 선수단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스페셜 래플 이벤트’를 운영한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획전 페이지에서 ‘경품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에이블리는 T1 관련 퀴즈 정답자에게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팬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했다.

 

강석훈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2026 T1 유니폼 판매는 e스포츠 팬덤 문화 확산과 함께 에이블리 및 4910 이용자의 쇼핑 경험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핵심 후원사로서 T1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OC '파워 테이블'에 한국이 앉았다…김재열 집행위원 선출, 스포츠 외교 판이 바뀐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재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회장 겸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이 IOC 집행위원으로 선출되며 고(故) 김운용 전 IOC 부위원장 이후 두 번째로 IOC 최고 의사결정 라인에 한국인을 배출하게 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을 앞둔 시점에서 이뤄진 이번 선출은 단순한 개인의 영예를 넘어 한국 스포츠 외교의

2

하나증권, IRP 수익률 21%…"증권업 1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개인형퇴직연금(IRP) 원리금비보장형 수익률 부문에서 전체 증권사 중 1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말 기준 하나증권의 IRP 1년 수익률은 21.01%로, 전체 증권사 가운데 가장 높은 성과다. 확정기여형(DC) 장기수익률 역시 7년 8.55%, 10년 6.34%를 기록하

3

업비트, 모바일 주민등록증 본인인증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기존 본인인증(KYC, 고객확인) 수단에 모바일 주민등록증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는 지난해 5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최초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본인 인증 수단에 도입, 모바일 중심의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또 KYC 체계 고도화를 도모했다. 이번 업데이트 또한 KYC 강화를 위한 조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