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윤, 샌드베이지·핑크브라운 등 각종 헤어컬러 완벽 소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스테이씨(STAYC) 윤을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스테이씨 윤이 가진 분위기와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스테이씨 윤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
▲글로벌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스테이씨(STAYC) 윤을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7.35 샌드 베이지 새 광고 이미지 [사진=로레알파리] |
스테이씨 윤과 함께 한 로레알파리 신규 광고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이 선보였다. 시크한 이미지부터 상큼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애쉬를 한 방울 더한 내추럴하고 세련된 샌드 베이지의 헤어 컬러는 스테이씨 윤의 매혹적인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고 현장 관계자들이 전했다.
스테이씨 윤이 연출한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로레알파리 고유의 라이트닝 톤업 기술로 모발을 최대 2.5레벨 밝혀준다. 어두운 모발에서도 선명한 컬러를 실현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눈에 띄는 컬러로 염색이 가능하다.
![]() |
▲글로벌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스테이씨(STAYC) 윤을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6.13 애쉬 블론드 새 광고 이미지 [사진=로레알파리] |
이 제품은 메인 컬러 7.35 샌드 베이지를 비롯해 애쉬 블론드, 핑크 브라운 등 모두 9가지 컬러로 구성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구성품에 포함된 애프터-컬러 약산성 샴푸와 컬러-락 컨디셔너는 두피와 모발을 집중 케어해준다. 애프터-컬러 약산성 샴푸는 염색 모발 전용 샴푸로 두피를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고 컬러-락 컨디셔너의 경우 염색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선사한다.
한편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로레알파리 공식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