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창립 15주년 기념 '황금 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09:25: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The-K예다함(대표이사 김도한, 이하 ‘예다함’)이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예다함, 황금 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다함 홈페이지, 모바일 등을 통해 상품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150명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1명)에게는 황금열쇠 15g(4돈)을, 2등(10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30만 원 권을, 3등(3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4등(109명)에게는 BBQ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 예다함, 창립 15주년 기념 '황금 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예다함은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소비자 퀴즈 이벤트, 2024년 신상품 ‘윤슬’ 출시 기념 이벤트, 2024 청룡의 해 ‘혜택이 왔드래곤!’ 프로모션, ‘2024 미리 바캉스 이벤트’ 등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예다함 관계자는 "예다함을 아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창립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15주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