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장학재단, 지역인재 발굴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09:31:19
  • -
  • +
  • 인쇄
라인장학재단, 10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서 장학금 전달
일회성 지급이 아닌 대학졸업시까지 장기지속 후원 장학프로그램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인그룹(회장 공병학)에서 운영중인 라인장학재단의 후원으로 10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남,전북지역 학업 및 문화·예술 우수학생들에 대해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라인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특히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은 라인장학재단 설립 30주년의 일환으로, 1회성 장학금 지급 행사가 아닌 선발학생이 대학교를 졸업하여 사회에 나갈때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재단은 금번에 엄정한 선발과정을 통해 “LINE 이음”1기 장학생 36명을 선발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Dream 이음" 편지를 보관하는 이벤트가 진행 되어,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되새기고 동기부여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재단은 매년 “LINE 이음” 장학생을 추가 선발하여 기수별 교류와 학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라 밝혔다.

공병탁 라인그룹 총괄사장은 “교육에 대한 기부가 단순한 일회성 지원이 아니라, 미래인재 양성이라는 영구적인 가치를 지닌다고 믿으며, 선발학생들이 훌륭하게 성장해 자신의 꿈을 펼쳐나가기를 응원하겠다”며 격려했다.

한편, 라인그룹(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라인산업,EG건설)은 그룹내 4개 공익재단을 통해 문화예술사업, 장학사업, 사회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3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