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아영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해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
▲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사진=교촌치킨] |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매달 메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교촌옥수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8월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9월 13일 발표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에 진심인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매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교촌치킨과 교촌치킨앱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이 언제나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