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소비 트렌드 반영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3 09:38: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류 업체 ㈜골든블루가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난 8월 한정판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최근 개인화된 경험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도록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2종으로 출시됐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450ml ‘골든블루’ 위스키 1병과 보냉백 1개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의 가정용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는 이번 패키지에 맞춤형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는 화이트 색상의 보냉백을 통해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는 골드 색상의 보냉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골든블루는 2009년 국내 최초 36.5도의 프리미엄 저도 위스키를 출시한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이러한 노력의 결과물로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제품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길 원한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이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주류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5년 이후 벨기에 몽드셀렉션과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품평회, IWSC 등 다양한 국제 주류품평회에 매년 참가하며 값진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 열린 3곳의 주류품평회에서도 10년 연속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