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진출...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 '쇼피'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2 09:33: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6월부터 진행된 베트남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진출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22일 베트남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베트남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호찌민 중심부에 위치한 뷰티 박스 사이공센터점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 ‘더마UV365 레드진정 톤업 선크림’,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등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베트남 고객 선호 제품들을 전문 카운셀러의 피부 고민 상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민감 피부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뷰티 브랜드이다. 지난해 9월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이번 베트남 진출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태국 진출도 앞두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2

NOL 티켓, 연말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연 관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내년 1월 11일까지 NOL 티켓에서 ‘놀라운 2025-202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의 공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

3

정관장, 인천공항에 K-헤리티지 담은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인천국제공항에 한국 전통과 브랜드 역사를 결합한 프리미엄 스토어를 선보이며 외국인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23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은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조선 왕실 문화를 모티브로 한 특화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지난 2월 선보인 ‘에브리타임 스튜디오’에 이은 두 번째 콘셉트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