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호텔·렌터카까지 한 번에”...에어서울, 새해맞이 괌 여행 프로모션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09:35: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괌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4성급 호텔 ‘리프 호텔(The Reef Hotel)’과 한인 렌터카 업체 ‘한국투어 렌터카’와 제휴해 항공·숙박·이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전용 할인 코드를 통해 리프 호텔을 단독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 [사진=에어서울]

 

리프 호텔은 괌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도심형 리조트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어린이 전용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 수요가 높은 곳이다. 접근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평가다.

 

현지 이동 편의성도 강화했다. 제휴사인 한국투어 렌터카는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부담을 낮췄으며, 현지 경찰서와의 협업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예약 고객에게는 카시트와 차량 보험 등 추가 혜택도 무료로 제공된다. 에어서울 측은 해안선을 따라 주요 관광지가 이어지는 괌의 지리적 특성상 렌터카 이용 수요가 높은 점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 및 탑승 기간은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다. 할인 코드와 호텔 예약 등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휴양지에서 새해를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2026년 첫 해외여행을 보다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