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건기식 '마그랩', 올리브영 1위 찍고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09:36: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대표 유준하·윤인호)의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마그랩(MgLAB)’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3일 동화약품에 따르면 마그랩은 11월부터 일본 전국 ‘로프트(LOFT)’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진출을 위해 일본 전용 제품 3종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가 출시됐다. 로프트는 일본 내 라이프스타일 매장 가운데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채널로, 동화약품은 현지 박람회 참여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 동화약품 '마그랩', 올리브영 1위 찍고 일본 시장 본격 진출

 

동화약품 관계자는 “마그랩 일본 진출로 다양한 제품을 현지 소비자에게 선보일 기회를 확보했다”며 “브랜딩 강화와 제품 라인 확대에 속도를 내 K-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마그랩 대표 제품 ‘포 스트레스(for STRESS)’는 지난 11월 캐릭터 ‘곰돌찡·토끼찡’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올리브영픽(OLIVEYOUNG PICK, 올영픽)에 선정됐다. 패키지와 키링 굿즈를 결합한 이 제품은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 전체 카테고리 판매 3위를 기록했다.

한편 마그랩은 마그네슘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인 ‘포 스트레스’는 비타민 B1·B2·B6과 흡수율 높은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 홍경천 추출물을 포함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 에너지’는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을 균형 있게 배합해 활력 충전에 초점을 맞췄으며, ‘젤리푸푸’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망고 맛 젤리로 혈당 케어에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일상 섭취용 ‘포 에센셜’과 마그네슘·칼슘·비타민D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마칼디’ 제품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스타항공, 부산 거점 신입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부산 거점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부산발 노선 확대에 따른 인재 채용으로,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전형은 △서류 평가 △상황 대처 면접 △체력 시험 △임원 면접 △채용 검진 순이며 최종 합격자는 1월 중 인턴 승무원으로 입사해 부산에서 근무하게 된다.상황 대처 면접에서는

2

이마트, '4,950원 화장품' 가성비 일상용품 본격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4,950원 화장품’의 인기에 힘입어 일상용품 전반으로 상품 출시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는 올해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4,950원이라는 가격 선명성과 상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브랜드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1탄 ‘탄력 광채

3

더샵 일산퍼스트월드 3단지, 임의공급 평균 8.61대 1 경쟁률로 청약 마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양시 일산 지역에 위치한 ‘더샵 일산퍼스트월드 3단지’가 임의공급 청약 접수를 마감한 결과, 최대 2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 청약이 마감됐다.3일 한국부동산원 청약 자료(가정)에 따르면, 이번 공급 물량 28세대에 총 241건이 접수돼 평균 8.61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전용면적 84B 타입은 1세대 모집에 20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