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마음 전하세요" 컬리, 밸런타인 디저트 최대 반값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2 09:48: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디저트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6일까지 진행된다. 초콜릿과 캔디를 비롯해 베이커리, 제철 과일 등 600여 개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사진=컬리>

 

컬리는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디저트로 ‘제니쿠키 4믹스 쿠키’를 제안했다. 진한 버터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홍콩 여행 기념품으로도 잘 알려진 제품이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담긴 틴케이스는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색 디저트로는 ‘모어댄초콜릿 내 인생의 해답 타로카드 초콜릿’을 선보인다. 타로 카드 형태의 포장지를 벗기면 행운의 메시지가 새겨진 초콜릿이 들어 있으며, 벨기에산 초콜릿과 화이트초콜릿으로 구성했다.

 

선물용으로는 케이스에 오르골이 내장된 ‘위니비니 러브 스위트 오르골 틴’도 마련했다. 삽화가 그려진 케이스와 밀크 초콜릿을 함께 구성했다. 이 밖에도 ‘널담 뚱낭시에 8구 세트’, ‘김보람 초콜릿 밀크 생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컬리 관계자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상품을 엄선했다”며 “이색 디저트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승리의 여신: 니케, ‘리코리스 리코일’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리코리스 리코일’의 컬래버레이션을 오는 2월 12일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리코리스 리코일’은 일본의 치안을 유지하는 에이전트 ‘리코리스’인 니시키기 치사토와 이노우에 타키나를 주인

2

웨이브, 2월 '먼슬리 웨이브' 라인업 공개! '마니또 클럽' 등 풍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2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신규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오리지널에 방송사 주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더해 한층 풍성해진 볼거리를 완성했다. #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오리지널... ‘남의연애4’, ‘공양간의 셰프들’, ‘읽다’ ‘남

3

[메가 이슈토픽] "관세 뒤에 숨은 압박은 투자"…美, 현대제철 루이지애나 제철소 '속도전' 요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미국이 한국 정부를 향해 민간 기업의 대미 투자 이행 속도가 더디다며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미국 남부 공화당 강세 지역인 루이지애나주를 직접 언급하며 현대제철의 현지 제철소 건설을 서둘러 달라는 요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외교·통상 당국에 따르면 미국 측은 최근 우리 정부와의 비공식 접촉 과정에서 “정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