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가을 한정 ‘보름달’ 신제품 3종 출시 및 대보름달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09:51: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삼립의 대표 정통 빵 ‘보름달’이 가을 시즌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기존 정통 보름달보다 4배 커진(중량 기준) 대형 사이즈의 ‘대보름달’을 선보인다. 추석 시즌 가족과 나눠 먹으면 행운이 가득해진다는 콘셉트의 제품으로, 패키지 후면에는 DIY 케이크 만들기, 달 위에서 찍은 듯한 착시 촬영 기법, 제품을 쌓아 달에 도착하는 등 엉뚱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그래픽으로 담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품 내 생일 초와 빵칼이 들어있어 함께 나눠 먹기 편리하다.

 

▲ <사진=SPC삼립>

 

이외에도 최근 유행하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을 모티브 해 초코 빵 속에 피스타치오 크림을 넣은 ‘피스오브문’과 고소한 단밤 크림을 넣은 ‘단밤 보름달’도 선보인다. 신제품은 가까운 편의점, 슈퍼,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9월 1일까지 ‘달나라 가는 방법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립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나만의 달나라를 가는 방법’을 남겨준 참여자 중 77명을 추첨해 ‘보름이 캐릭터 폭죽 카드’와 ‘보름달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위트 있는 아이디어는 2025년 보름달 신년 띠부씰로 제작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립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립 네이버 공식몰에서 28일까지 보름달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대보름달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과 보름이 캐릭터 폭죽 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9월 초부터 온라인 판매처 G마켓, 옥션을 통해 추석맞이 대보름달 DIY 키트(신제품 3종, 보름이 캐릭터 토퍼, 초코펜, 스프링클)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보름달을 상징하는 메시지인 ‘행운’을 마케팅에 활용해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