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테이스티 어텀’ 콘셉트 가을 신메뉴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09:52: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을 맞아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을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맛있고 신선한 가을 미식 식재료를 빕스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참치, 연어, 가리비 등의 해산물과 무화과, 호박 등의 가을 미식 식재료를 샐러드, 씨푸드, 디저트와 같은 다채로운 요리로 선보인다. 또한 무제한 와인과 맥주 페어링을 통해 더욱 풍미 깊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 CJ푸드빌 빕스, ‘테이스티 어텀’ 콘셉트 가을 신메뉴 출시


참치회에 샴페인 비니거(발효식초)와 참깨소스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허브 갈릭 소스로 풍미를 더한 뒤 향긋한 레몬버터 소스를 곁들인 '갈릭 연어 구이', 빕스의 특제 칠리 소스로 요리한 싱가포르식 '어텀 칠리 크랩' 그리고 쫄깃한 조갯살이 들어간 클램차우더 스프에 페이스트리를 얹어 구워낸 '앙쿠르트 클램차우더 스프'까지 풍부한 미식 버라이어티를 재현해냈다.

 

그 외에도 달콤한 단호박과 고소한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메이플 펌킨 피자’, 표고·느타리 버섯과 트러플 소스로 맛을 낸 ‘트러플 머쉬룸 피자’ 등 가을 한정 피자도 선보인다.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골든 애플 치즈 케이크’ 등 가을 무드의 디저트와 무제한 와인, 맥주 페어링도 눈길을 끈다.

빕스는 가을 신메뉴를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인기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의 궤도와 웹툰 작가 김풍이 함께한 '알.쓸.신.쩝.'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 '알.쓸.신.쩝.'은 '알고 보면 쓸데 많은 신박한 쩝쩝사전'의 약자로, 궤도와 김풍이 요리에 숨겨진 과학 지식을 흥미롭게 풀어냈으며 빕스의 메뉴를 활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신메뉴를 선보이며 빕스의 미식 경험을 폭 넓게 확장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빕잘알 맛랩(LAB) 박사 모집 이벤트’는 빕스를 잘 아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빕스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전의 빕스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메뉴를 조합해 창의적이고 색다른 메뉴를 만들어 구글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빕스 연간 이용권(1명)’,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5종 무료 이용권(3명)’, ‘빕스 샐러드바 2인 무료 이용권(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일 오후 9시에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한현재 원장이 함께 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1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바우처는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9월 15일까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10월 3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연어, 무화과, 호박 등 가을 미식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며 "올 가을 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하고 풍요로운 다이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