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대용량 냉온정수기 ‘TOTA MAX’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09:54: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대용량 냉온정수기 ‘TOTA MAX’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총 28.72ℓ의 넉넉한 저장용량과 전면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했다.

 

▲ [사진=청호나이스]

 

새롭게 선보인 ‘TOTA MAX’는 기존 TOTA 제품 대비 저장용량이 약 2배 이상 커진 총 28.72ℓ를 제공한다. 냉수 기준 최대 59잔을 연속으로 출수할 수 있어 학교, 사무실, 병원 등 사용량이 많은 공간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저수조 전면을 스테인리스 소재로 구성해 부식과 오염을 최소화 했으며, 3단계 나노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제거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도 다중이용시설의 특성을 고려한 설계가 반영됐다. 냉·온수 코크부에 점자를 적용해 사회취약계층도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다. 22.8cm의 넉넉한 취수 높이로 대용량 물병과 텀블러를 기울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레버를 위로 올리면 연속 출수 기능이 작동해 많은 양의 물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 위생성, 사용자 접근성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필요한 요소를 충실히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용환경을 고려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2

'가습기 보이스' 신성, '전국노래자랑' 축하무대 출격...'흥 폭발' 무대 예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신성이 12월 21일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신성은 영양군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146회 ‘전국노래자랑’ 경상북도 영양군 편에 초대가수로 나서, 특유의 에너지와 흥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해당 녹화에서 신성은 자신의 히트곡 ‘얼큰한 당신’을 선보이며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신나는 무대

3

건국대병원, 베트남 국립 ENT병원 초청…선진 의료기기 운영 전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병원이 베트남 국립 이비인후과병원(NOH)을 초청해 의료기기 관리·운영 역량 전수에 나섰다. 건국대병원은 NOH의 의료기기 관리운영체계 초청 연수를 기념해 15일 환영식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연수에는 NOH 경영진과 의공학팀 실무자 등 7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국제보건의료재단(KOFIH)이 우리 정부 공적개발원조(OD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