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디지털고객만족도 여성화장품 1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8 10:01:43
  • -
  • +
  • 인쇄
SNS별 차별화 콘텐츠, 실시간 소통에 높은 평가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SNS 경쟁력을 파악해 평가하는 조사다. 소비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호감 정도를 양적‧질적 개념으로 구분해 지수화하고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 AGE 20's 모델 사진 [애경산업 제공]

 

올해에는 총 92개 산업군에서 304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AGE 20’s는 여성 화장품 브랜드 중 1위를 수상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 SNS 채널별 차별화된 콘텐츠와 활발한 활동으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AGE 20’s는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 공감 캠페인을 펼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하루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갈 수 있는 월간 소비자 참여 이벤트 ‘AGE 20’s 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AGE 20’s 관계자는 “출시 이후 소비자와 밀접한 소통을 통해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