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향기 특화’ 치약 브랜드 ‘사보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4 14:47:02
  • -
  • +
  • 인쇄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성분 함유

애경산업은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보르는 전문적인 덴탈케어 기술과 전문 티소믈리에가 검증한 다채로운 향을 담은 프리미엄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이다. ‘삶을 더 풍부하게 음미하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품에 담았다.
 

▲ 애경산업 '사보르' [애경산업 제공]

 

특히 20여 년간 덴탈케어를 연구한 연구진의 신뢰할 수 있는 처방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전문 티소믈리에가 선별한 차별적인 향을 적용해 양치 후 고급스러운 향기까지 남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보르는 고급 연마제를 함유해 양치 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 OTCO(무농약‧무첨가)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과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고품질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했다.

사보르는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개인의 기분과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사보르 그린민트향 치약’, ‘사보르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 ‘사보르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 등 치약 3종을 출시했다.

사보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치약 시장에서 사용감과 성분 등이 강조된 프리미엄 치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텐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2

bhc, 치즈볼 매출 전년 비 54%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치즈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4%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연말이 한 달가량 남았음에도, 지난해 치즈볼 연간 전체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의 기폭제는 단연 지난 8월 선보인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이다. bhc는 튀르키예 전통 디

3

코웨이,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학습 교구재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 및 놀이 키트를 제작해 시각장애 특수학교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3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신체활동 연습용 놀이책, 점자 시계·달력, 직업군 인형 등 다양한 점자·촉각 교구재 제작 키트를 받아 각자의 가정에서 직접 교구재를 완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