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2026년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10:04: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2026년 새해를 맞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오는 19일부터 2월 21일까지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 <사진=금호타이어>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마제스티 X 솔루스’, ‘마제스티9 솔루스’, ‘크루젠 HP71’ 등이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GS칼텍스·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뒤 네이버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코인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금호타이어 및 타이어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제스티 X 솔루스’는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라인업 ‘마제스티 솔루스’의 최상위 럭셔리 타이어다. 고분산 정밀 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승차감과 제동 성능을 강화했다. 주행 성능, 핸들링, 마모 성능, 눈길 제동력 등을 기존 제품 대비 전반적으로 개선했으며, 딤플(dimple) 설계를 적용한 패턴 소음 저감 기술로 정숙성을 높였다.

 

김성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새해를 맞아 금호타이어를 신뢰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타이어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외국인 근로자에서 성공 신화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년 크리에이터 미디어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 콘텐츠 '낯선 길에서 찾은 나의 꿈'이 공개됐다. 이 콘텐츠는 대한민국에서 외국인 근로자로 일한 뒤 고국으로 돌아가 사회·경제적으로 성공을 이룬 인물들의 삶을 조명하는 세미다큐멘터리다. 단순한 성공담을 넘어, 이주 노동의 경험이 개인의 인생과 가치

2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KAIST에 603억 원 기부…AI 연구 거점 조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그룹과 한국투자금융지주의 창업자인 김재철 명예회장이 국내 AI 인재 육성과 산업 기반 마련을 위해 KAIST에 총 603억 원을 기부했다. 16일 김 명예회장과 KAIST는 서울 서초구 동원그룹 본사에서 59억 원 추가 기부 약정을 체결했다. 이는 2020년 ‘김재철AI대학원’ 설립을 위해 500억 원을 기부하고, 이후 44억 원

3

마리오아울렛, 1월 맞이 체험형·할인형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은 12월 한 달간 진행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느린우체통’에 접수된 총 1791장의 엽서를 발송했다고 16일 밝혔다. 엽서를 받은 고객은 1관 8층과 3관 11층 고객센터를 방문하면 1인 1회 한해 5000 원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방문 고객 대상 체류형 혜택도 확대했다. 3관 12·13층 일부 F&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