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새해 맞아 소·돼지·닭 최대 50%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0:04: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오는 14일까지 새해를 맞아 육류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주요 육류 상품을 폭넓게 할인해 집밥 수요와 홈파티 준비 고객을 겨냥했다.

 

▲ <사진=이마트>

 

먼저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전 품목(냉장·팩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한다. 안심, 부채로스, 샤브샤브, 국거리 등이 대상이며, 안심은 100g당 7,984원, 앞다리살은 100g당 3,504원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12월 대형마트 최초로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호주 목초지에서 방목해 키운 소고기로, 호주·미국 및 국내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스테이크용 소고기 할인도 진행한다. ‘한우 팩 스테이크’와 ‘수입 냉동 소고기 바로구이 전 품목(노브랜드 제외)’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다. ‘한우 앞다리 시즈닝 스테이크’는 100g당 5,744원에 판매된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돈육 등심, 앞다리, 뒷다리, 갈비 전 품목(냉장·제주권역 점포 및 일부 브랜드 제외)을 20% 할인한다. 불고기용, 찜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닭고기 상품도 할인 대상이다. 국내산 토종닭 전 품목과 무항생제 닭가슴살·안심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

 

양념육 상품도 가격을 낮췄다. ‘양념 돈 목심구이(700g)’는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8,490원에 제공하며, ‘기사식당 제육볶음·돼지불백·소불고기’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육류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집밥과 홈파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자산운용, ‘ETF 300조 돌파 축하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대한민국 ETF 시장 순자산 300조원 돌파를 기념해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ETF 시장의 성장 과정에 함께해 온 투자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ETF 투자에 대한 관심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2

펄어비스, ‘그린어스 챌린지’ 기부 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임직원의 환경 보호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그린어스 챌린지(Green Earth Challenge)’ 사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그린어스 챌린지는 2025년 4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사내 캠페인으로, 임직원의 텀블러 사용을 통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기부 주제는 최종 후보 ‘플라스틱

3

한화자산운용 ‘PLUS ETF’, 작년 수익률 눈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PLUS ETF(상장지수펀드)’가 지난해 국내외 ETF 수익률(레버리지·인버스 제외) 상위권에 대거 이름을 올렸다고 9일 밝혔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엔가이드 집계에 따르면 2025년 국내·해외 각각 수익률 상위 10개 ETF 가운데 PLUS ETF가 총 5개(국내 2개, 해외 3개) 포함됐다. 한화자산운용은 ETF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