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 새 기업 캠페인 ‘끼부림 US’…임직원 가족 참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2 10:10:49
  • -
  • +
  • 인쇄
룰라 ‘3!4!’를 배경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DL은 최근 DL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DL 끼부림 US’ 시리즈에 사내 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DL그룹의 역사와 함께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숨겨진 끼를 발굴해 기업의 도전정신을 보여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 기업캠페인 'DL 끼부림 US’ 한 장면 [DL제공]

 

각 계열사에서 자원한 3명의 X세대 직원이 전국에 있는 DL의 자랑거리를 찾아다니며 뮤직비디오를 완성한다는 내용이다. 총 3편의 에피소드 영상과 룰라의 ‘3!4!’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로 구성됐다.
 

DL은 사내방송과 유튜브 채널뿐 아니라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SNS‧메타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 캠페인을 확대하고 있다.

DL 브랜드 캠페인 관계자는 “직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확산하는 형태의 기업 캠페인의 힘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고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확산하는 새로운 기업 브랜딩 기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웹드라마 ‘더 청주’, 지역의 숨결을 담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충북 청주의 문화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전통주 청주(淸酒)의 역사를 다시 빚어낸 웹드라마 4부작 '더 청주'가 드디어 공개를 앞두고 있다.이번 작품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완성되었으며, 인기 아이돌 그룹 브브걸의 유나, 독일 출신 방송인 플로리안, 방송인 김종석 등이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더 청주는

2

셀트리온, 유럽서 ‘스테키마·코이볼마’ 오토인젝터 추가…우스테키누맙 30조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셀트리온이 유럽에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STEQEYMA)’와 ‘코이볼마(QOYVOLMA)’의 오토인젝터(AI) 제형 추가 승인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18일 유럽의약품청 (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가 두 제품의 변경허가 신청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3

신한라이프, 상품정보관리시스템 자동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생성형 AI 에이전트(Agent)를 활용해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을 자동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은 보험 상품의 구조, 속성, 규칙 등을 통합 관리하는 핵심 플랫폼이다. 신한라이프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고 개정 속도가 빨라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뿐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