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기업 대상 상조서비스 론칭…차별화된 복리후생 제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10:11: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기업, 단체 단위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명아임레디의 기업&단체 상조 서비스는 개인이 아닌 기업과 양사 계약을 체결하고 조직 구성원에게 장례 행사가 발생했을 때 상조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내 복리후생 제도의 일환이다. 

 

▲ 대명스테이션, 기업 대상 상조서비스 론칭

대명아임레디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 상조 서비스는 기존의 획일적인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기업별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업의 규모, 임직원의 수, 예산 등 기업의 요구사항에 따라 원하는 패키지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기업 상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관 꽃 장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전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대명아임레디 협약 장례식장 및 추모시설 이용 할인, 무료 사전 장례 컨설팅 등 회원 전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는 자체 운영 중인 품질보증제도를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고, 이용자 만족도 98.5%를 달성할 만큼 실제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며 “임직원들께 차별화된 복리후생으로 고품격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명아임레디 기업 상조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추석 연휴 맞아 개인 환전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가을엔 ONE하면 미리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4일까지 올해 처음으로 i-ONE Bank(개인) 내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통해 주요 통화(USD, JPY, EUR)를 환전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업은행은

2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10월 22일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오는 10월 22일 정식 출시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오후 8시 30분부터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 ‘아키팩트’를 통해 아키텍트의 정식 출시일을 공개하고, 게임의 지향점과 핵심 요소, 차별점, 향후 운영 방향성도 함께 소개했다.개발사 박번진

3

우리은행, ‘청년 금융교육’ 지방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청년들을 위한 금융교육을 지방으로 본격 확대한다.우리은행은 지난 17일 호서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재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대표 금융교육 프로그램인 ‘청년 WON MORE 금융닥터’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청년 WON MORE 금융닥터’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을 위한 우리은행의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