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역대 최다 700만 방문 돌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5 10:19: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해 방문객 700만 명을 기록하며 역대 최다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강원랜드는 지난해 웰니스센터를 리뉴얼하고 백두대간 산림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글로벌 웰포테인먼트(Wellness+Sports+Entertainment) 리조트로서 입지를 강화했다.

 

▲ [사진=하이원리조트]

 

방문객 수 증가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과의 감사의 여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하이원 모바일 앱 회원에게는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3%에서 6%로 두 배 확대한다.

 

신규 오픈한 일식당 린카와 인기 레스토랑 라비스타에서는 2~3월 런치메뉴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부모 동반 미취학 아동에게는 3월 말까지 워터월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700만 방문 감사 2박 특가’ 패키지도 오는 1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호텔 2박 숙박권, 리프트권 2매, 식음업장 15% 할인, 일리윤 로션 증정 등이 포함된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700만 고객 방문은 하이원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휴양지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주는 성과”라며 “차별화된 웰니스 콘텐츠 확충을 통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김 수출 11억 달러 돌파…수산식품 33억 달러로 역대 최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산 김이 해외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며 수산식품 수출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수산식품 수출액이 33억 달러를 넘어서며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가운데, 김 수출만 11억 달러를 돌파하며 성장을 주도했다. 해양수산부는 15일 2025년 수산식품 수출액이 33억3000만 달러(잠정치)로 전년(30억3000만 달러) 대비 9.7% 증가

2

국내 판매 신차 23종, 실내공기질 전량 '적합' 판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난해 국내에서 판매된 신차 23개 차종이 실내공기질 조사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 제작 단계부터 내장재 관리가 강화되면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는 평가다.국토교통부는 15일 2025년 신차 실내공기질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현대자동차·기아·BMW·메르세데스-벤츠·테슬라·토요타 등 13

3

LG, 글로벌 전략개발 총괄에 전 외교부 북미국장 고윤주 전무 선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가 그룹 글로벌 정책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글로벌전략개발원장에 고윤주 LG화학 CSSO(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전무)를 선임했다. 글로벌전략개발원은 LG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해외 정세 및 주요국 정책 변화를 분석하고 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그룹 정책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한다.글로벌전략개발원은 2023년 LG경영개발원 산하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