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순샵'서 크리스마스 머그컵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10:21: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자체 캐릭터인 ‘플라워’를 활용한 머그컵을 출시했다.


순샵이 선보인 머그컵은 자사의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 제작됐으며, 매월 24일마다 휴대폰 케이스, 스마트톡,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 순이엔티, '순샵'서 크리스마스 머그컵 출시

머그컵 디자인은 ▲산타플라워 ▲루돌플라워 ▲메리플라워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택한 컵에 원하는 문구를 작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순샵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용량은 350ml고 가격은 17,900원이다.

또한, 순샵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3가지 종류의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순샵 게시판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순샵 관계자는 “순샵이 매달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를 선보이는 이유는 고객들에게 단순 판매가 아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목표가 있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순샵이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샵은 지난 5월 플랫폼 정식 출시 이후 누적 방문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플랫폼이다. 

주요 타겟 연령층은 20대 여성이며 핵심은 24세 여성이다. 숏폼 영상을 통한 상품 소개와 구매가 가능한 ‘샵마스터 시스템’이외도 ▲해시태그와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 등이 있다. 현재 뷰티, 패션, 펫,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100여개 브랜드가 입점이 되어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TMC 투자, 시민단체 “환경 리스크·사회적 책임 투명하게 밝혀야”
[메가경제=이준 기자] 고려아연이 캐나다 심해저 광물개발 기업 TMC(The Metals Company)에 약 1800억 원 규모의 전략적 지분 투자를 단행한 가운데, 시민사회단체들이 국제법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준에 대한 검토 필요성을 제기하며 공개 질의에 나섰다. 기후해양정책연구소 코리(CORI), 공익법센터 어필(APIL), 심해보전연합(D

2

MBK, 국민연금 홈플러스 투자 현황 해명…"3-2호 펀드 수익률 여전히 2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MBK파트너스가 국민연금의 홈플러스 투자 현황과 자사 블라인드 펀드(3-2호)의 수익률과 관련해 “일부 부정확한 정보가 확대·재생산되고 있다”며 보완 설명에 나섰다. 국민연금은 별도 프로젝트 펀드를 통해 홈플러스 상환전환우선주(RCPS)에 총 5826억원을 투자했다. 이 가운데 3131억원이 지난 10년간 배당 등으로 회수됐으며,

3

풀무원, ‘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식품은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5입/6,980원)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의 지속가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Plant-Based. 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제품이다.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